2024. 11. 17. 22:45ㆍ한국여행/맛집
오늘은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에서 나와서 더 유명해진 텍사스 스타일의 BBQ 전문점 로코스 비비큐(LOCOS BBQ)에 가봤어요!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LOCOS BBQ(로코스 비비큐)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83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2:30 ~ 4:30)
예약여부: 예약도 가능하나 그냥 가도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음 (토요일 6시 기준)
(예약: 네이버 or 캐치테이블)
<예약링크>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LOCOS BBQ(로코스 비비큐)는 2014년 오픈한 정통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 전문점입니다.
여기는 24시간 동안 저온 숙성 및 훈연 과정을 거쳐서 폭립이 되게 부드러웠어요. 그걸 많이 보여주고 싶으셔서 그런지 가게 들어가는 곳에 전시를 해두었더라고요..!
입구부터 미국식당이라는 분위기를 내고 있는데, 여기가 대사관이 많은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주변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가니깐 더더욱 그런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로코스 비비큐 가격대
여느 비비큐 가격이 그렇듯이 가격대는 조금 있는데, 또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LOCOS BBQ 샘플러
로코스 비비큐 집의 대표적인 메뉴들을 한번에 먹을 수 있게 하는 메뉴에요.
2~3인분: 59,800원
3~4인분: 79,800원
PORK RIB 반반 PLATTER
두 가지 맛의 폭립을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저는 이거 먹었어요
2인분: 47,800원
BEEF SHORT RIB PLATTER
제가 이걸 못 먹어봐서 어떤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메뉴 그림으로 봤을 때 스테이크에 폭립을 넣은 순서 같았어요
2인분: 83,900원
이 이외에도 치킨같은건 15,000원 에서 20,000원대에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술이 다양해서 좋았는데, 맥주부터 시작해서 와인, 양주, 칵테일 등등 외국인들 대상으로 하는 집이다 보니 외국인들이 먹는 메뉴 위주로 술메뉴를 구성했더라고요.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로코스 비비큐 후기
저는 Pork Rib Half & Half, 그러니깐 폭립을 먹었거든요?
소스를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코리안 매운맛, 오리지널맛 이 2가지를 선택했네요
확실히 오리지널이 훨씬 맛있긴 했어요. 근데 코리안 매운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주는데, 빵이랑 야채랑 같이 샌드위치를 해먹을 수 있어요
근데 샌드위치보다 또띠아를 추가시킬 수 있거든요? 2,000원이면 시킬 수 있어요.
그래서 또띠아랑 야채랑 폭립고기 섞어서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그렇게 먹어보세요!
그리고 술 못드시는 분들은 진저비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좋아요
잘 어울립니다.
확실히 술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경리단길 오신 김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모르는 것 있으면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오늘은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 비비큐(LOCOS BBQ) 후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연인들이랑 같이와도 좋고, 친구들이랑 같이와도 좋으니 이태원에 오신 김에 꼭 한번 와보세요!
여기 들렀다가 남산타워를 갈 수도 있고, 아니면 이태원 남산 야경을 구경할 수도 있어요.
'한국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라도에서도 경상도에서도 일부러 올라와서 먹는다는 현지 구리 라면 맛집 라면세상 후기 알려드립니다 (4) | 2024.11.04 |
---|---|
건대입구에 새롭게 생기고 있는 베트남 타운 소개 및 건대입구 근처 베트남 현지 맛집 8가지 추천 (2) | 2024.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