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달랏

베트남 여행 달랏 갈곳 추천! 다딴라 폭포(Datanla Falls)

by Traveler K 2022. 8. 17.

오늘은 베트남 달랏 여행을 간다면 한번쯤 꼭 가야 할 다딴라 폭포(Datanla Falls)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고 한다.

다딴라 폭포

다딴라 폭포 · QL20 Đèo Prenn,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6000 베트남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주소: QL20 Đèo Prenn,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6000 베트남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5시
웹사이트: https://dalattourist.com.vn/
전화번호: +84 263 3533 899

여기는 진짜 많은 어트랙션이 있다.

많이 있었는데, 정보를 완전히 확인하고 온 것이 아니라서

여기도 역시 100%즐기지 못했던 것에 대해 아쉬움이 남는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100% 즐길 수 있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해본다.

지도

다딴라 폭포 지도

지도를 보면, 길이 2개가 있는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왼쪽 길을 이용했는데, 왼쪽 길은 걸어서 내려갈 수도 있고, 아님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내려갈 수도 있다.

둘 다 이용해본 나의 개인적인 추천은 추가 비용을 내고 알파인 코스터 타고 내려가는 것이다.

경사가 매우 가파른 계단길이라서 체력 소모가 너무 크다.

다딴라 폭포 계단길. 이런 계단길을 20분동안 내려가야 한다.
다딴라 폭포 알파인 코스터

다딴라 폭포로 가기 위한 수단이지만 스릴 있는 알파인 코스터!

: 알파인 코스터 비용은 10만 VND이다.(소인은 8만 VND)

: 운영 시간은 7시반부터 17시까지이다. 2인 동반 탑승 가능.

: 특징은, 기구 오른쪽에 기어 같은 것이 있다. 기어로 속도를 빠르게 갈지, 느리게 갈지 스스로 정할 수 있다.

: 빠르게 가면, 진짜 빠르다. 살짝 어지러울 정도.

: 하지만 20분 등산한 거리를 3-4분 정도 시원하게 내려가고 싶은 사람은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

다딴라 폭포 구형 알파인 코스터.

알파인 코스터는 2가지 종류가 있다.

왼쪽은 구, 그러니깐 옛날 알파인 코스터고,

오른쪽은 신 알파인 코스터다.

신 알파인 코스터의 특징은 타고가면서 폭포를 내려다볼 수 있고, 경로가 조금 더 긴데,

비교적 꽤 비싸다.

성인은 17만 VND, 소인은 10만VND이다.

다딴라 폭포 신형 알파인 코스터.

카페가 함께 있는 첫 번째 폭포

알파인 코스터든, 걸어서 내려가든 일단 내려가면 폭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폭포는 아름답다. 이렇게 물이 많은 폭포는 한국에서 흔하지 않다.

실제로 가면 더 아름답다.

다딴라 폭포

그런데, 폭포는 여기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부터 경사를 따라 걸어 올라가다 보면, 다른 폭포들이 보일 것이다.

나는 정확한 조사를 하지 않아 여기까지만 보고 말았으나, 이 글을 보고 다딴라 폭포를 가는 사람들은 꼭 다른 폭포들도 전부 보고 오길 추천한다.

이하 사진들은 구글맵에서 가져온 사진들이다.

또 다른 이용시설 소개

1.HÀNH TRÌNH TRÊN CAO(Journey on High)

: 이곳은, 뭐랄까, 사진으로 설명하는게 빠를 것 같다.

: 다딴라 폭포 입구 쪽에서 저것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안전장치는 되어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도 된다.

: 이 High Rope Course는 6가지 과정으로 나뉘어 있다.

Gold Level: 만 3세부터 8세까지 이용하는 아동용 안전한 코스. 아이랑 안전보호 요원이 함께한다고 한다.

영어 번역 그대로 해석해보면, 부모는 쉬는 코스인 듯하다.

Green Level: 가족 액티비티에 초점을 맞추었다. 부모랑 아이가 함께하는 코스

Organge Level: 다른 Level에 비해서 좀 심심한? 그런 단계라고 설명한다.

Blue Level: 공포와 한계를 극복하는 극한의 흥미를 느껴보라고 설명한다.

Red Level: 200m 이상의 집라인 슬라이딩을 포함한 심장이 뛰고 정글을 체험하는 코스.

여기서부터는 좋은 재치와 신체적 능력을 필요로 한다고 한다.

Black Level: 15m high Tarzan jump challenge. 그니깐 15m 높이에서 타잔 점프 챌린지.. 를 포함한 코스

여기부터는 군대 훈련과 뭔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한다.

15m high Tarzan jump challenge가 뭔지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봤다.

다딴라 폭포 black level
다딴라 폭포 Journey on High Black Level(datanlatourist.com제공)

ㅎㅎㅎㅎ... 밑에 안전장치가 있는지 모르겠다. extreme sport 좋아하면 해보자.

다른 과정의 사진들도 datanlatourist.com에서 가져와보았다.

다딴라 폭포 journey on high다딴라 폭포 journey on high
다딴라 폭포 journey on high

출발위치: DATANLA waterfall resort Dalat
이용 가능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플레이타임: 2시간
< 비용 >
From 8am to 9am: 어른 270,000 VND, 아이 150,000 VND
From 9am to 4pm: 어른 350,000 VND, 아이 200,000 VND

그 아래 카페도 있고, 식당도 있다.

이렇게 오늘은 다딴라 폭포에 대해 소개하고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끝!

달랏의 다른 곳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클릭해 보세요!

<달랏 명소 Tuyen Lam Lake>

달랏의 Tuyen Lam Lake(투옌 람 호수)에 가는 지름길이 있다고?? 달랏 갈만한 곳 추천

달랏에는 투옌 람 호수(Tuyen Lam Lake)가 있다. 투옌 람 호수는 베트남의 21개의 국가 관광 지역 중 하나이다. 띠아천을 막아 생성된 인공호수이지만, 쫙 트인 모습이 정말 멋지다. 주소: VCXM+HM3, Phư

<달랏의 해돋이 명소>

달랏의 해돋이 명소와 근처 캠핑장 - Thiên Đường Săn Mây Cầu Đất + Cloud View Camping

이번에는 베트남 사람에게만 유명한 달랏의 해돋이 명소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일단, 잔말 말고 사진부터... 다음 사진처럼 발아래 구름이 있는 희귀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아침에 몽환적인 기

<달랏 야시장>

달랏 여행할때 꼭 가봐야 할 달랏 야시장 추천 - Da Lat Market

달랏에서 하루라도 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꼭 밤에 가야 하는 곳이 있다. 바로 달랏 마켓인데, 꼭 밤에 가자. 달랏의 활기참과 예전 야시장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오늘 포스팅은 달랏 야시장(Da

<달랏 맛집>

달랏 로컬 카페

달랏 닭전골

달랏 로컬 맛집 반깐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